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 첨단 카페] 은은한 분위기의 신상 카페 페어링

by 블노그 2021. 10.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광주 첨단지구 신상카페!

은은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페어링 리뷰입니다

 

 

 

 

 

페어링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4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네이버에는 새벽 한시라고 써있었는데

매장에는 열시까지라고 적혀있네요!)

 

 

 

첨단지구 페어링은

독특한 구조로 되어있었습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2층에 창문이 나있는 구조!

신기해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갈색 벽돌 느낌으로 톤을 맞춘듯!

실내인데 실내같지 않은 분위기를

내는 것도 신기했습니다

 

 

저는 친구가 신상카페라고 가자고해서

무지성으로 따라갔는데ㅎㅎ

알고보니 티라미수를 전문적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일단 티라미수가 다양한 맛이

있다는 거에 놀랐는데

샘플러라고 해서 

3조각을 세트로 13,500원에

주문할 수 있다는 거에 더욱 놀라웠습니다

 

저는 드메르 뷔페를 먹고 왔기 때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주문!ㅎㅎ

라벤더커피가 시그니쳐인 거 같아요!

참고하시길...

 

 

토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

1층에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갔는데 여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창가자리에 겨우 자리 잡아서 앉았습니다

 

 

반응형

 

 

 

아이스아메리카노 (4,8)

 

커피맛은 쏘쏘

강도나 산미가 강한 편은 아니고

무난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티라미수랑 같이 먹으면

티라미수의 단맛을 깔끔하게 잡아줄듯한 맛?

포스팅 쓰고 있는 지금...

조금 출출한데 티라미수 먹으면서

커피 마시고 싶네요ㅠㅠ

 

 

잠깐 사람 빠졌을 때

인테리어 컷 한 장!

블로거는 순발력이 좋아야해요...ㅎㅎ

 

 

창가자리엔 콘센트가 있어서

휴대폰 충전도 가능합니당

 

 

2층 한쪽엔 생수와 휴지 ,빨대도

준비되어있습니다

 

 

근데 여기 알고보니까

요즘 진짜 SNS에서 핫한

OIC라운지 바로 밑이더라구요...

 

여기 가보고 싶었는데

밖에서 잠깐 봐도 웨이팅도 있고

사람이 너무너무 많을 거 같아서

다음으로 패스...

 

 

첨단지구 페어링은

첨단지구 중심에 위치해있고

바로 앞에 아우어베이커리도 있어서

지금도 핫하지만

더더욱 핫한 공간이 될 거 같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포토존이라고하니

인스타그램 업로드용으로

사진 하나 찍는 것도 좋겠네요ㅋㅋㅋ

단! 사람이 별로 없을 때...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