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전주 / 신시가지 카페] 다양한 베이커리 올드스터프

by 블노그 2021.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베이커리가 맛있는 카페!

전주 신시가지 올드스터프 리뷰입니다 🥸

 

 

올드스터프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중앙로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50

마감시간 22:50 (연중무휴)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주변 도로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old_stuff_pd/

 

 

전주 신시가지에 있는 올드스터프는

베이커리가 맛있기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규모도 꽤나 커서 친구들과 앉아서

수다떨기 좋은 카페입니다!

 

 

역시 베이커리로 유명한 카페답게

종류가 많죠~!

지금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

초코 크루아상 너무 먹고싶은데요...

 

저는 카야 코코넛 크루아상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아메리카노는 타입A와 타입B가 있는데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진다는

타입A로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역시 탄맛과 묵직함으로 승부해야...ㅎㅎ...

 

올드스터프의 아메리카노는

무난무난했습니다

산미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고소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나

모두 즐길 수 있는 맛

 

적당히 섞여있어서 무난하게 마시기 좋았습니다

저처럼 쓴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좀 맹맹하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당ㅎㅎ

 

 

카야 코코넛 크루아상 (4,5)

 

제가 싱가포르에 갔었을 때

진짜 카야잼에 미쳐있었거든요...

싱가포르 현지에서 먹는

카야 토스트 진짜 개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

그 뒤로 카야 크루아상을 몇 번 찾아서 먹어봤는데

진짜 맛집은 따로 있고!

 

올드스터프 카야 코코넛 크루아상을 리뷰하자면

이거 역시 무난무난하다...ㅎㅎ

엄~~~청 맛있진 않은데

무난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적당~히 카야잼 들어가있고

적당~히 크루아상맛나고!ㅎㅎ

 

 

하지만 빵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ㅎㅎ

막 엄청 존맛탱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까 다 먹었어용ㅎㅎㅎ

 

 

앞에서 그렇게 베이커리 맛집이라고 소개해놓고

리뷰가... 엉망인 거 같지만!

전에 방문했을 때

올드스터프 스콘도 맛있었고

뱅오쇼콜라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날... 빵을 잘못 골랐을 뿐..ㅎㅎ...

 

 

전주 신시가지 올드스터프는

약속장소로 정하기에도 좋습니다

약간 좁은 개인카페는

맘놓고 수다떨기 좀 눈치보이잖아요^^,,,

근데 또 프렌차이즈 카페 가기는 싫을 때!

 

맛있는 빵 먹으면서

눈치 안 보고 수다 떨고 싶으시면

신시가지 올드스터프 추천합니당 ^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