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 동명동 카페] 따뜻한 K-감성 카페 겸 와인바 메구 megu

by 블노그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동명동 거리 중심에 있는
따뜻한 감성의 카페 메구 리뷰입니다

 

 

 

메구

 

광주광역시 동구 동계천로 135 2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01:00

월요일 11:00 ~ 18:00

 

 

주소를 찍고 찾아가면

이런 건물이 나오는데 

1층은 다른 카페이고

건물 정면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가시면

 

 

요렇게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나옵니다

이쪽으로 가셔야

메구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계단이 꽤 가파른 편^^...

 

 

계단 위로 올라가면

이렇게 귀여운 라임?나무가 있어용

 

 

위로 올라오시면 이렇게

가게 내부로 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커피, 음료 판매뿐 아니라

와인바로도 운영중이라서

월요일을 제외하곤 

새벽 1시까지 운영된다고 합니다!

(거리두기 완화 됐을 때겠죠)

 

 

메구는 식사류도 같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좀 이른 오후에 방문했는데
대부분 식사중이셔서
음료만 시켜도 되나^^;
뻘쭘해하면서 주문했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피넛슈페너 주문했습니다

 

 

사진을 쭉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가정집 분위기를 그대로 살려서

리모델링한 카페라서

K-가정집의 분위기가 물씬납니다ㅋㅋㅋ

 

벽돌... 조명... 온도.. 습도... 기억해...

 

야외 테이블에 앉아있으니까

약간 친구네집 놀러온 분위기?

 

그리고 화분들도 많아서

더더욱 가정집분위깈ㅋㅋㅋ

 

 

 

아메리카노 (4,0)

일단 컵 사이즈에 당황ㅋㅋㅋㅋ
직접 만드신 컵인가?하면서 봤는데
너무 대용량 아닌가요…ㅋㅋㅋㅋㅋ

컵에서도 느껴지는 K-가정집ㅋㅋㅋ

그래서그런지 너무 맹맹했어요ㅠㅠ
진한 커피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PASS… 그냥 고소한 물 같았다…ㅎ

 

 

피넛슈페너 (5,5)

피넛슈페너는 카페라떼에 가까운 맛?
땅콩의 고소한 맛도 약간 느껴졌지만
라떼의 맛이 더 느껴졌습니다

땅콩껍질이 그대로 들어가서 특이했어요

 

 

동명동 메구는

요즘 인테리어 빡세게 꾸미는 카페와는

정반대 느낌의 분위기였습니다ㅋㅋㅋ

 

진짜 초딩때 친구네집 놀러온 분위기?

방문했을 때 날이 좋아서

야외테이블에 앉아있으니까

햇살도 받고 커피도 마시니까 기분 좋았어요

 

다음에는 브런치나 와인에 도전해보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