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전주 / 송천동 카페] 커피도 마들렌도 맛있는 어컵어데이 a cup a day acad

by 블노그 2021.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전주 송천동 동네에 있는

핫한 카페 어컵어데이 리뷰입니다 ψ(`∇´)ψ

 

 

A Cup A Day (어컵어데이)

전북 전주시 덕진구 용소로91

 

영업시간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목요일 휴무

 

https://www.instagram.com/coffee.acad/

 

 

전주 송천동 카페 어컵어데이는

이미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다 아는

유명한 카페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도 이미 사람이 많았고

쉴 틈없이 사람들이 와서

계속 빈 자리가 없었습니다🙄

 

 

베이커리류는 마들렌과 쿠키 준비되어있고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4,000원입니다

크림라떼, 청귤에이드, 얼그레이초코가 

잘나가는 메뉴라고하니 참고!

 

저는 친구들과 가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청귤에이드, 얼그레이초코 주문했고

여기 사장님이 저랑 친구라서ㅋㅋㅋㅋ

마들렌이랑 크림라떼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_____^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배경ㅎㅎ

저도 처음 방문했을 때

여기서 사진 한 컷 찍었어요ㅋㅋㅋ

애플 맥과 깔끔한 가구들이 잘 어울려서

사진 찍기 좋은 포토스팟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4,0)

 

제가 카페 포스팅에서 몇 번 언급했지만..

저는 산미 커피를 안 좋아하는 편입니다

근데! 어컵어데이 커피! 맛있습니다!

산미가 살짝 느껴지긴하지만

고소한 맛도 강하게 느껴져서

둘 조화가 참 맛있어요!

그냥 냅다까리 산미만 나는 커피들과는 차원이 다른..!

 

 

청귤에이드 (6,0)

 

청귤에이드는 청귤의 상큼함이 느껴지는 맛이었습니다

에이드에 설탕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과일 본연의 맛보다는

단맛의 그 찝찝함...이 많이 느껴지잖아요?

 

어컵어데이 청귤에이드는 깔끔한 단맛이 느껴졌고

청귤 본연의 맛도 잘 느껴지는 편이었습니다!

잘나가는 이유가 있는 듯!!

 

 

얼그레이초코 (5,5)

 

얼그레이초코는 생소한 음료였습니다

다른 카페에서도 접해보지못한...

홍차와 초코가 잘 어울릴까? 이런 생각을 했는데

마셔보니까 홍차의 맛보단 초코의 맛이 강했습니다

 

부드러운 초코우유 마시는 느낌?

허쉬초코우유에 홍차 몇방울 섞여있는 맛이었습니다!

달달한 초코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 맛!

 

 

크림라떼 (5,5)

 

제가 아인슈페너 좋아한다고 했더니

만들어준 크림라떼!

저는 사실 라떼류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달달한 크림이 들어가서 그런지

라떼 특유의 우유 비릿한 맛은 거의 없고

오히려 부드러운 크림 올라간 아인슈페너 느낌이었습니다

크림라떼는 크림과 잘 섞어 먹어야 맛있다고합니다 ㅎㅎ

 

 

마들렌 (2,5)

왼쪽부터 더블바닐라, 딥초코베리, 레몬입니다

마들렌은 전체적으로 풍미가 느껴졌어요

제가 친구한테

마들렌 진짜 깊은 맛 느껴진다고 그랬더니

마들렌 맛 만드는데

1년 걸렸다고 하네요...ㅎㅎ...

 

기본적으로 빵부분이 맛있고

딥초코베리는 초코와 잼이 잘어울리는 맛이었고

레몬 마들렌은 딱 그 레몬 코팅이 상큼하게 느껴지는 맛!

더블바닐라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마들렌 맛이었습니다!

 

 

친구가 운영하는 카페라서

칭찬을 조금 더 많이 쓰긴했지만^^...

많은 손님들이 찾는 데는 이유가 있겠죠?

 

인테리어뿐만아니라

커피 맛집, 마들렌 맛집으로도

유명한 카페라서

사심없이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