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 동명동 카페] 힙한 감성 후스인더하우스

by 블노그 2021. 10.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동명동 힙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후스인더하우스 리뷰입니다 🌝

 

 

 

후스인더하우스

 

광주광역시 동구 제봉로 136 2층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https://www.instagram.com/whosinthehaus_/

 

 

동명동 후스인더하우스는

문화전당 바로 앞 큰길가에 있습니다

입간판이 크지 않기 때문에

잘 보시고 가셔야해요ㅋㅋㅋㅋ

 

 

입구에서도 느껴지는 힙함...

 

 

주말 오후3시쯤 방문했는데

마침 딱 한 자리 남아있어서

겨우 앉았습니당

 

 

커피, 음료, 디저트뿐만 아니라

브런치밀과 간단한 주류도 판매중이었습니다

 

밤에 와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해도

분위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카페 2차로 온 거여서ㅋㅋㅋ

아인슈패너하우스 시그니처 주문!

 

다른 블로그들 보니까

크로플도 많이 드시는 것 같습니다!

 

 

 

근데 여기 컵이랑 컵받침

너무 귀여워요😭

따로 판매도 하는 거 같은데

컵이 만..얼마였나?

너무 귀여워서 살까말까 조금 고민쓰ㅎ

 

 

아인슈페너 (6.5)

 

자자 아인슈페너 도장깨기 돌아왔습니다

제가 요즘 카페 가서 아인슈페너만 있으면

다 먹어보는 중인데

 

제가 중점으로 맛보는 점은

크림이 꾸덕하면서 달달한가?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리는가? 이정도?ㅎㅎ

 

후스인더하우스의 아인슈페너는

크림 꾸덕한가? → 쏘쏘

달달한가? → 쏘쏘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리는가? → 합격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울리긴하지만

좀 맹맹한 맛이었어요ㅠㅠ

아쉽지만.. 제 취향은 아니었던 걸로ㅎ

 

 

하우스 시그니처 (7.0)

 

이거... 맛있습니다

오히려 아인슈페너보다 달달하고

커피맛도 잘 느껴졌습니다

 

맛표현을 하자면 달달한 피넛라떼 느낌?

바닐라라떼랑 피넛라떼 사이의 맛이었습니다

달달고소? 요런 맛?

 

양은 좀 아쉬웠어요

맛있어서 그랬나 더 먹고 싶었는데 😋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깔끔깔끔

나중에 자취하면 이렇게 꾸미고 싶은 느낌이었어용ㅎㅎ

밖으로 보이는 가로수뷰도 푸릇푸릇하고 좋았습니다

좀 더 낙엽이 질 때 와도 이쁠듯!

 

 

아! 그리고ㅋㅋㅋㅋㅋ 여긴 화장실도 힙해요

나 화장실에 이렇게 진심인 카페 처음 봄...

씨디플레이어에서

노래가 빵빵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세면대에 물이 꽉 차서

손을 씻을 수가...ㅋ;;;

 

 

저 컵... 좀 계속 아른거리는데...?ㅎ

자취했으면 샀다 진짜!ㅎㅎ

 

동명동 후스인더하우스는

인테리어에 공을 많이 들인 카페같았어요

딱 요새 유행하는 스타일로 쫙 빼입은 카페!

 

동명동에서 힙한 감성 찾고 계신다면

후스인더하우스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