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 수완지구 카페] 처음 맛보는 크로넛 밀키샵

by 블노그 2021. 9.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요즘 SNS에서 아주아주 핫한

수완지구 크로넛 맛집 밀키샵 리뷰입니다☺️

 

 

 

 

 

 

밀키샵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로50번길 59

매일 12:00 ~ 21: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수완지구 밀키샵은

명진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해있고

파스타맛집 이팅룸과 크로플맛집 어트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 쉽습니다!

 

 

일단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컨셉이 확실해요!

사실 SNS에서 눈에 확 띄려면

인테리어가 받쳐줘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잖아요...ㅎㅎ

도넛샵이라는 매장을 너무 잘 표현한 인테리어!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닌데

한쪽에 크로넛을 만드는 공간이 있어서

크로넛 제조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아래로 쭉 크로넛 메뉴 사진이에용

 

 

방문 전에 인스타에서 맛있는 메뉴 알아보고 갔는데

두시반쯤 갔더니

크로넛이 많이 빠졌더라구요ㅠㅠ

황치즈, 심슨, 옥수수크림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황치즈 솔드아웃...

그리고 개인적으로 말차맛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그것도 솔드아웃...ㅠㅠ

 

그래서 우유 생크림, 커스터드, 심슨, 옥수수크림

총 네가지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간단한 음료도 같이 판매중이지만

매장이 넓지않아서 따로 테이블은 없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합니다!

 

 

포장도 너무 귀여운 것...ㅎㅎ🥰

바로바로 인스타각 아닙니깡ㅎㅎㅎ

만원 이상 구매하면 박스포장을 해주시고

따로 박스가 필요하면 500원 주고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유생크림 (3,5)

 

먼저 우유 생크림은 설탕이 많이 묻혀져있어서 그런지

옛날 꽈배기에 크림 들어있는 맛! 진짜 딱 그 맛

근데 생크림이 빵하고 잘 어울려서 나름 색다른 조합이었습니다

 

커스터드 (3,5)

 

바로 옆에 있는 커스터드는 사실 좀 느끼했어요...

우유 생크림을 먼저 먹어봤는데 맛있길래

커스터드도 비슷한 맛 아닐까하고 먹었는데

아예 다른 맛이었고 커스터드크림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당

 

 

심슨 (4,5)

 

다른 도넛들은 딸기 글레이즈드가

좀 얇게 올라가있는 것과 다르게

심슨 딸기 그레이즈드가 두껍게 올라가있었습니당

따로 안에 크림은 없었습니다!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글레이즈드를 살짝 차갑게 해서

먹으니까 더 맛있는 느낌이었어요...ㅎㅎ

 

옥수수크림 (6,0)

 

옥수수크림! SNS상에서 맛있다고 유명해서

기대를 한껏하고 먹었습니다

마약옥수수같은 느낌이지 않을까하고 먹어봤는데

옥수수맛이라기보다는 크림치즈맛이 강했습니다

안에 크림이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만들었나봐요

이것두 살짝 느끼sssss.....ㅎㅎ

 

크로넛이 전체적으로 맛은 있었지만

살짝 느끼한 느낌...?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좋아요!

다음에 방문하면 황치즈랑 바질토마토 먹어보고싶네요~~😚

 

파스타맛집 이팅룸이 궁금하시면 요기 ↓

 

 

2021.09.18 - [일상/맛집] - [광주 / 수완지구 맛집] 파스타 맛집 이팅룸 EATING ROOM

 

[광주 / 수완지구 맛집] 파스타 맛집 이팅룸 EATING ROOM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좋아하는 수완지구 최고의 레스토랑 이팅룸 리뷰입니다🥰 이팅룸은 수완지구 명진고등학교 뒤편에 있고 바로 앞에 카페 어트, 밀키샵이 있어서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