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첨단 신용동 / 카페] 첨단2지구에 생긴 감성대형카페 비록 B:rok

by 블노그 2022.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 거 같은데...ㅎ

요즘 일도 쉬고 있고 다시 블로그를 활성화해보고자

구글 애드센스 신청을 했는데!

 

그렇게 되라고되라고할 땐 안되고 이제서야 광고가 달렸어요 🥲

맛집 블로그는 애드센스 달기가 힘들다고 하던데

시간이 약이었나봐요ㅎ..

 

아무튼! 각설하고 광주 첨단2지구에 생긴 감성카페

비록 (B:rok)에 다녀왔습니다

 

 

 

비록커피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 100

대성베르힐 상가 A동 2층 비록커피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상복합 상가를 큰길에서 보면

야외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어요!

 

근데.. 저는... 그 입구를 발견하지 못하고

상가 1층으로 입장해서 엘리베이터를 탔는데...

 

 

 

 

상가가 아직 많이 비어있고

미로같이 꼬불꼬불해있어서

도대체! 카페가 어디야!하면서 헤맸습니다😅

 

 

입구도 하필이면 복도 제일 끝에 있는 것,,,ㅎ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꼭.. 야외로 입장하세용...

 

 

오우 핫한 카페답게 사람들이 바글바글쓰

하마터면 못 앉을 뻔했는데

 

 

다행히 내부에 테이블 하나가 남아서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요즘 카페에 저 뒤에 저런 걸 뭐라하죠

돌아가는 게시판... 공항에서 볼 수 있는..

암턴.. 저런 인테리어를 하는 게 유행인가봐요

여러군데에서 본 듯

 

 

음료 종류는 많은 편!

이제보니 맥주와 와인도 팔고 있었네요

저는 역시나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원두종류가 여러가지길래

흠.. 선택해야하나하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아인슈페너는 원두종류를 안 물어보시더라구요??

아메리카노에서만 선택 가능한가봐요!

 

 

 

베이커리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한두개 먹어볼까 고민하다가

전날 술을 많이 마신 관계로... 베이커리는 생략!

 

 

찾아보니까 디저트・브런치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근데.. 브런치 메뉴는 내가 못 본 건가...

4~5시쯤 방문해서 그런지 디저트류만 있었어요!

 

 

괜히 감성 있는 척^^

물과 휴지 있는 곳에서도 사진📸

 

 

친구랑 카페 둘러보다가 저 옷걸이 뭘까...

판매하는 상품일까 아님 손님 옷일까 논쟁 일었는데

판매 제품이라기엔 퓨마 옷이 걸려있고

손님 옷이라고 하기엔 니트까지 벗어서 걸어놓는다고..?ㅎ

아직도 의문인 것,,

 

 

 

 

햇살이 좋길래 야외테이블에 앉아있을까하고

야외로 나와봤습니다. 

야외테이블은 4개 있고

벤치도 있었습니당

 

 

요기가 아까 처음에 말했던 야외입구^^...

이쪽으로 들어왔으면 쉽게 들어오는 것을..

왜 헤맸을까 나는ㅎ

(근데 나갈 때도 똑같은 루트로 나간 건 함정)

 

 

야외테이블에 앉았는데

유리를 통해 내부 손님 얼굴이 너무 잘보여

그래서 약간 민망쓰😅

 

아! 그리고 야외테이블은

애완동물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근데 실내에서 강아지 봤음ㅎ

귀엽긴 하더라

 

 

아직 아인슈페너 리뷰를 안했군요

 

아인슈페너 (5,8)

 

제가 또 아인슈페너 좋아하잖아요

전문가는 아니지만 제 입맛으로 평가해본 결과!

일단 크림은 합격! 달달~허니 맛있었어요

근데! 커피와 어울리는가? 그 부분은 좀....

커피가 살짝 맹맛이었어요

그래서 커피랑 크림이랑 따로 노는 거같은 느낌..ㅎ

 

 

야외 테이블 뒤쪽으로는 이렇게나

너무나도 공사장뷰인 것...ㅎ

이런 것도 있고 막상 밖에 앉으니까

바람이 너무 추워서 바로 안으로 피신했습니다

 

 

마무리는 내부에서...ㅎ

 

오픈한 지 얼마 안됐다고 들었는데

또 핫한 신상 카페 가줘야 블로거 아니겠습니까

요즘 핫한 카페라서 사람이 많긴 많았어요

 

감성 한 스푼 넣은 대형카페 느낌?

저는 이렇게까지 큰지 몰랐는데 

내부가 꽤나 넓더라구요

 

요즘 첨단에 요런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페어링도 그랬고 웻커피!(아직 가보지는 않았지만)

친구가 옛날에 첨단에 살았다고 했는데

그때와는 완전 달라진 모습이라고 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