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 용산동 / 카페] 블랙톤이 멋진 용용산산 YYSS

by 블노그 2021. 11.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광주 용산동에 위치한 카페 용용산산

이름이 특이해서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힙한 인테리어까지! 용용산산 리뷰 GO😎

 

 

 

용용산산 YYSS

 

광주광역시 동구 용산2길 2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https://www.instagram.com/yyss_yyss_yyss/

 

 

주차장이 건물 뒤편에 있어요!

뒤쪽으로도 카페 들어가는 입구가 있으니

차 가지고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뒷문으로 들어오면 짜잔

블랙톤으로 맞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해서 사람이 한 명도 없는 모습ㅎㅎ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음료와 간단한 주류, 케이크도 판매중입니다

식사 후 방문한 거라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

 

말차쳐돌이인 저는...

용용산산 시그니처 말차 그린티

한번 먹어보고 싶군요😚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창이 크고 활짝 열려서 기분이 좋았어요

햇살도 좋고 이때 추워지기 전이라서 날씨도 좋고

사람은 없고 Sooooooo 여유 ☕️

 

 

열심히 커피를 맹글어주시는 직원분🌝

전체적으로 블랙톤의 가구가 많은데

포인트가 되는 노란색 의자가 눈에 띄네용

 

 

 

아이스아메리카노 (4,5)

 

커피는 무난무난한 맛이었어요

근데 약간 한약맛이 난다고 해야되나

그 한약의 감초의 맛이 조금 났어요ㅋㅋㅋㅋㅋ

제가 설명하면서도 이해가 안 가는데

가서 드셔보시면 아실 거예요ㅋㅋㅋㅋ

 

 

그렇다고 아예 한약처럼 쓴맛이나

스벅 커피처럼 탄맛은 아니었구

약한 산미가 느껴졌었습니다

 

 

한~적 한~적

평일에 연차쓰고 핫한 카페에 앉아있으면

얼마나 좋게요 😭

맨날맨날 쉬고 싶기만해요

 

 

메뉴판 옆에는 탬버린즈 손소독제도 구비되어있습니다

탬버린즈 시그니쳐향인 000제품!

저도 탬버린즈 손소독제 휴대용으로 구입해봤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다음에 손소독제 리뷰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feat. QR코드 대신 들이대는 NA🤓)

 

 

매장 중간에는 시럽, 티슈, 담요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저는 카페 찾아갈 때

보통 SNS에서 접한 카페를 찾아가곤 하는데요

용용산산도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카페로 소개되고 있어서 찾아가봤습니다

 

역시 핫한 카페답게 인테리어는 말할 것도 없공ㅎㅎ

YYSS COFFEE라고 적힌 간판 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사진 하나 찍었지만

북그러워서 제 개인 인스타에만 올리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