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근교 / 카페] 드라이브 가기 딱 좋은 브런치카페 반헤이브

by 블노그 2021. 10.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주말 아침에 일어났는데

딱! 날씨 좋고 하늘 맑고 하면

근교로 나가서 하늘 보면서 브런치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카페 반헤이브 리뷰입니다 😋

 

 

반헤이브

 

광주광역시 북구 용전동 612-3

 

영업시간

매일 10:30 ~ 21:30

 

브런치 10:30 ~ 15:00

디너 17:00 ~ 19:30

 

https://www.instagram.com/van.have/

 

 

광주 근교 브런치 카페 반헤이브는

광주에서 담양으로 넘어가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차 없이 가기에는 어려우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장은 꽤 넓어서

주차하기엔 편리합니다!

 

 

카페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날씨 좋은 날의 풍경 😊

하늘이 너무 맑아서

딱 근교로 놀러가기 좋았습니다

 

 

반헤이브는 카페 음료와 간단한 베이커리 외에도

브런치, 디너 메뉴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브런치와 디너 메뉴는 주문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있으니

식사를 하고 싶으시면 잘 맞춰서 방문해주세요!

 

저는 반헤이브 브랙퍼스트잠봉뵈르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베이커리류도 많이 준비되어있는 편!

점심시간에 방문했기 때문에

브런치 메뉴만 주문했습니다

(근데 에그타르트 지금 보니까 맛있어보여요😭)

 

 

메뉴가 준비되면 이곳에서 픽업!

 

 

야외에서도 느꼈지만

반헤이브 인테리어는

되게 가구 색을 잘 쓴 느낌?

 

분명 튀는 색깔들의 가구인데

이질적이게 안 느껴지고

이쁘게 잘 배치가 되어있었습니다

 

 

 

 

반헤이브 브랙퍼스트 (18.0)

 

전형적인 브런치 메뉴!

소시지, 베이컨, 스크램블 에그, 양송이, 토마토가 있고

잼과 버터는 수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잼, 사과잼이고

저 마지막에 있는 건 바닐라 맛이 났는데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어요

맛있으면 장땡!ㅎㅎ

 

 

소시지는 잘라서

 

 

토스트 위에 마구잡이로

내가 먹고 싶은 거 올려서 먹깅ㅎㅎ

머스타드 소스도 직접 만들었는지

시중에 판매하는 맛이 아니었어요

좀 더 겨자맛이 많이 느껴진달까?

 

 

이번엔 스크램블에그와

베이컨과 토마토를 한입에ㅎㅎ

토마토 너무 맛있어요 😭

어떻게 구웠는지 토마토의 단맛이 더 강조되는 맛?

 

그리고 양송이버섯도

버섯의 풍미가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음.. 또 먹고 싶군...

 

 

잠봉뵈르 (12.0)

 

잠봉뵈르는 수제 햄과 버터를

바게트 빵 사이에 넣어서 먹습니다

 

잠봉뵈르의 생명은 자고로

햄과 버터 맛의 조화인데...

 

 

맛있어용 😭

 

햄의 짭짤함과 버터맛이 어우러져서

조화롭게 맛있습니다

 

잠봉뵈르는

버터가 낭낭하게 들어가야 맛있는 거 아시죠😋

버터양 보세요 햄이랑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용

 

 

사과잼도 얹어서 먹어보기

애플잠봉뵈르 느낌으로 ㅎㅎ

이것두! 맛있습니다

 

 

아 이거 뭐지 진짴ㅋㅋㅋㅋ

바닐라 맛이 나는데 버터는 아니고

잼인가요...? 그러기엔 묽었는데

근데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빵위에 올려 먹으니까 잘어울려서 쏘굿👍

 

 

아메리카노 (0.5)

 

아메리카노 맛은 쏘쏘

살짝 산미가 느껴지는 맛

브런치랑 잘 어울려서 좋았습니당

 

 

한끼뚝딱

날씨 좋은 날 브런치 먹으니까

기분 아주 나이스합니다 ㅎㅎ

 

 

야외에도 자리가 진짜 많았어요

근데 저날은 약간 쌀쌀했어서

밖에는 아무도 안 앉어있었고

실내에 계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밖에서 커피 마셔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광주 시내권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근교 느낌 낭낭해서

뭔가 드라이브도 하고 식사도 하고 싶다!하면

반헤이브 추천합니다 😎

 

비슷한 느낌의 카페 세컨드원 ▼

2021.09.05 - [일상/카페] - [광주/수완지구 카페] 대형카페 세컨드원 Second One

 

[광주/수완지구 카페] 대형카페 세컨드원 Second One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새로 생긴 핫한 카페! 세컨드원에 다녀왔습니다 큰길에서 골목길로 조금 들어가면 크게 보이는 곳이 세컨드원입니다! 처음 주차장과 건물크기를 보고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