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정읍 / 카페] 수영장뷰로 유명한 신상 대형 카페! 포레스트 베이

by 블노그 2021. 11.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정읍에 새로 생긴 리조트 엘리 스테이에 함께 있는

대형 카페 포레스트 베이 리뷰입니다!

 

 

포레스트 베이

 

전북 정읍시 서당길 14

 

영업시간

09:00 ~ 21:00

 

 

리조트와 함께 있어서 주차공간은 널널했어요

길도 카페랑 리조트 손님 아니면 한산~해서

오는 길내내 여기 맞나?이러고 왔어요ㅋㅋㅋ

 

 

1층에서 보면 외부계단이 있는데

2층으로 올라가면 카페 포레스트베이구요

 

 

1층으로 들어가면 엘리스테이 로비입니다

 

 

처음 딱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광경

와우,,, 수영장뷰도 눈에 띄지만

사람이 진짜 많아요...ㅎㅎ;;

어디서들 이렇게 알고 오는지,,,

저도 인스타 보고 오긴 했지만요ㅎ

 

 

음료들 준비되어 있구요

베이커리류도 정말 많았어요!

빵 고르느라 사진을 차마 못 찍었네요^^;;;

 

음료나 빵 가격은... 사악...ㅋ;;;;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에요

웬만한 빵도 대부분 5~6,000원정도 했던 거 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주문했고

빵도 골라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제가 잡은 자리에서 보이는 뷰

친구들이랑ㅋㅋㅋ 수영장 보면서

아니.. 저기서 수영할 수 있어?이렇게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수영장은

옥상에 따로 있대요!

 

 

여기는 아마 코로나 없어지면

풀파티용으로도 사용되지 않을까..싶네요

 

 

콘서트홀이라고 이런 공간도 있는데

공연같은 것도 염두에 두고 설계를 했나봅니다

친구 말로는 공사가 미뤄지다가 몇년이 걸렸다는데

아마 설계 처음엔 코로나를 생각 못 했나봐요

 

저 가운데 스크린에서

에스파도 나오고 태연도 나오고 레이디가가도 나오고

스크린을 BGM용으로 쓰더라구요ㅋㅋㅋ

 

 

 

 

 

세명이서 갔는데 각자 1음료 1빵ㅎ

 

이렇게 주문해서 32,500원 나왔습니다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가 6,000원씩이니까

빵이 대략 5,000원씩은 나온 듯...?

사진을 찍어왔어야하는데😭

다른 블로그들 뒤져서 빵 가격 알아왔습니다ㅎ;;

 

 

먹고 싶은 거 하나씩 담자해서 담았는데

결국 다 못 먹고 남겼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6,0)

 

아메리카노는 딱 대형카페 커피맛이었어요ㅋㅋㅋㅋ

산미가 강하진 않지만 탄맛은 아니었고

적당히 가벼운 산미!

 

 

근데 여기 컵 신기하지않아요?

빨대 꽂을 수 있는 곳도 있고

이렇게 뚜껑을 돌리면

빨대없이 마실 수도 있어요!

단가가 비싸보이는데.. 이래서 커피가 비싼가..ㅋ;;

 

 

연유크로아상 (6,0)

 

제가 고른 연유크로아상!

크로아상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이게 연유크로아상이 맛있어 보여서 골랐습니다

 

첫입은 맛있다! 하지만

이미 카페 1차를 뛰고 왔기때문에

먹다가 물려서 남겼다!ㅋㅋㅋㅋㅋㅋㅋ

 

부드러운 연유크림이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이에요!

 

 

아몬드 뱅오쇼콜라 (5,0)

 

평소 아는 뱅오쇼콜라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몬드가 올라가있기도 했고

뱅오쇼콜라하면 겉에 초코코팅이 되어있는데

이건 아몬드 위에 초코가루가 올라가고

안에 초코크림이 들어있었어요

 

음 크림이 생크림 느낌은 아니고

꾸덕꾸덕? 끈적끈적?한 질감의 크림이었습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밤몽블랑 (3,5)

 

빵위에 밤이 올라가있는 빵이었는데

빵 속에 크림은 없었고

밤 밑에 슈크림?비슷한 크림이 살짝 발라져있었습니다

밤이 씹히는 맛이 강해서 고소했습니다

 

 

카페 외부에 보이는 계단은

투숙객들이 이용하는 공간!

엘리스테이 1박에 40만원정도라는데

내부가 궁금하긴 하네요...

 

 

내부공간도 잘 꾸며져있었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니

내부에서 커피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이 수영장뷰 하나만 보고

무작정 찾아온 카페인데

뷰는 확실히 이쁘고 좋았어요

앞에 산밖에 없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ㅋㅋ

 

하지만 역시 교외대형카페답게!

가격은 사악,,,

아인슈페너가 7,500원?

1차 카페에서 아인슈페너를 먹고 와서

여기선 아인슈페너 도장깨기를 안한거예요!ㅋㅋ;;

 

요즘 내장산 단풍 구경 많이 가시던데

포레스트 베이에서 내장산까지 20분?정도 거리이니

포레스트 베이에서 커피 마시고

단풍 구경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갔던 내장산 정읍단풍생태공원 후기는 여기 ▼

 

2021.11.01 - [일상/여행] - 가을 분위기 물씬 🍁 정읍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가을 분위기 물씬 🍁 정읍 내장산 단풍생태공원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여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벌써 쌀쌀해진 날씨가 느껴지네요ㅠㅠ 갑자기 확 추워져서 가을이 거의 없어졌나싶었는데 저번주는 날씨도 선선하고 좋았어요!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