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전주 중화산동 / 카페] 커피 마시고 룸스프레이까지 구입! 피닉스&다니스

by 블노그 2021. 10.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전주 중화산동에 있는 카페 겸 라이프스타일샵

피닉스와 다니스 리뷰입니다!

 

 

피닉스 (카페)

 

전북 전주시 완산구 따박골6길 25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다니스 (라이프스타일샵)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카페와 샵의 운영시간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주차는 평일에는 화산제일교회에

주말에는 화산초등학교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주 중화산동에 위치한 피닉스는

카페 바로 옆에 라이프스타일샵인 다니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다니스까지 구경하기로!ㅎㅎ

 

 

내부는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건물 자체가 직사각형?으로

지어져 있어서 내부도 좁은 편!

 

 

야외 테이블도 있었지만

이날은 날씨가 안 좋아서

실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

 

 

한쪽에서는 텀블러와 커피용품들도 판매중!

 

 

커피와 음료들 판매중이고

간단한 쿠키류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이제보니까 TWG 종류도 있네요!

 

저는 아메리카노다니스비엔나를 주문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여러가지 디스플레이가 되어있었어요ㅋㅋㅋ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기기

 

 

여기는 2층자리인데

처음 딱 보고나서 읭? 너무 좁은데

3층으로 올라가볼까해서 올라가봤더니

 

 

3층은 더 불편하게 생겼네ㅎ;;

저분들 공부하고 계셔서

그냥 다시 2층으로 내려와서 앉았습니다^^;

 

 

창가쪽 자리 의자가 신기해서 한 컷

 

 

저분들 앉아계시는데

뭔가 불편해보이지않아요?ㅋㅋㅋㅋ

앉아있는 사람보다

보는 사람이 더 불편해지는 의자

 

 

2층에 물과 휴지가 준비되어있어서

굳이 1층까지 안 내려가도 됩니당

 

 

 

 

다니스비엔나 (6,5)

 

비엔나커피 = 아인슈페너

아인슈페너 도장깨기 아직 도전중이거든요^^;

피닉스의 아인슈페너는...음... 무난무난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5,0)

 

아메리카노는 개인카페의 커피들맛이었어요

산미가 강하진 않았고 쓴맛도 아니었습니다

적당히 가벼운 느낌의 커피!

 

 

여기가 포토존인가봐요

블로그에서도 봤었고

사람들이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ㅋㅋㅋ

 

 

커피를 다 마시고

옆에 있는 다니스로 이동!

룸스프레이나 핸드워시 등을 판매중이라고해서

구경하러 가봤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핸드워시, 핸드크림같은 핸드케어 제품과

바디워시, 샴푸 등

세정제품? 종류들을 판매중이었어요

 

 

핸드워시랑 핸드크림은

직접 사용도 해볼 수 있습니다!

근데 핸드크림향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헿

 

 

디퓨져도 판매중!

가격이 상당하죠^^;ㅋ;;

저 도기가 징더전 도기라고하는데

 

 

자세한 설명은 카운터에서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저는 패스~ㅎㅎ

 

 

룸스프레이도 판매중이에요

사실ㅋㅋㅋㅋ진짜 그냥 구경만하러갔는데

직원분이 진짜 너무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핸드워시 시험삼아 사용해보는데

막 수건 갖다주시고 하셔섴ㅋㅋㅋㅋ

룸스프레이를 홀린듯이 사버렸어요

 

룸스프레이 앞에 딱 서자마자

직원분이 시향 도와드릴까요?하시면서

세가지향을 전부 설명해주시면서

시향까지 도와주셨습니다

 

 

룸스프레이 gardens (2.8)

 

저는 그 중에서 우디한 향이 나는

gardens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평소에도 우디향을 좋아하는데

집에 있는 편백스프레이는 향이 금방 사라져서

시향해보고 사봤습니다!

 

집에서 사용해본 결과!

방에 한번만 뿌려도 숲내음이 확 느껴져요

음 보통 룸스프레이처럼 가벼운 향은 아니고

향수처럼 무거운?쪽에 가깝습니다

여러번 뿌리면 숨막혀요ㅋㅋㅋㅋㅋ

 

 

오후 3시쯤 방문했는데 

처음에는 사람이 없더니

점점 사람들이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번화가가 아니라서 조용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지면 가게가 좁아서

좀 복작복작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다니스라는 샵이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았어요!

하지만 구경만 하기는 어려우실 겁니다😅

직원분이 설명을 엄청 친절하게 해주시기때문에!

물론 향이 좋아서 산 거였지만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