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한 손에 쏙! 아이폰 13 미니 미드나이트 언박싱

by 블노그 2021.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저와 같이 사전예약을 했던 친구의

아이폰 13 미니 언박싱을ㅎㅎ

제가 옆에서 도와주면서 사진에 담아왔습니다!

 

친구도 저와 같이 11번가에서 사전예약했고

친구는 1차 사전예약에 성공해서

저보다 일주일 먼저 수령했어요 🥲

 

저 블로그에 글 쓰라고

만나서 언박싱한다고 기다려줬습니다ㅋㅋㅋ

고맙다 친구야!

 

 

친구의 아이폰 역시 뽁뽁이에

돌돌 말아서 배송되었네요

 

 

엇 이제보니까 프로 박스는 검정색이었는데

미니 박스는 하얀색이네요..?

똑같은 검은색으로 주문했는데,,,?

물론 색상 이름은 

그래파이트, 미드나이트로 다르긴 하지만ㅋㅋㅋ;;;

 

 

이거 역시 봉인씰을 주우우우욱

뜯어줍시다!

 

 

쫘자잔

위에 노란 조명이 있어서

검은색보다는 네이비에 가깝게 나왔긴하지만

실제로도 검정색에 네이비 한방울 섞인 느낌입니다

 

 

아이폰 미니를 자랑하는 그의 손^^

천장의 에어컨이 반사되어 비치네요^^,,,

 

 

이건 자연광에서 본 미드나이트!

이건 조금 더 검정에 가깝게 나왔네요

이것보단 살짝 네이비느낌

 

 

 

 

액정 보호 필름까지 주우우욱 뜯어주고

 

 

액정화면에 비친 저의 (구)핸드폰

정말 이제 보니 비루하다^^...

당근으로 팔아줄게 ㅋ;;;

 

 

박스 구성품은

설명서와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역시 어뎁터는 없습니다

 

 

미니도 안녕!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

친구는 애케플까지 들어서

필름이랑 케이스 없이 사용해본다고 합니다

 

 

친구 폰도 마이그레이션으로

원래 쓰던 폰처럼 그대로 사용하기!

친구도 한 30분?정도 걸린 거 같아요

 

 

정말 한 손에 쏘옥!

그리고 제 프로랑 비교했을 때

진짜진짜 가벼워요

아이폰 13 프로가 벽돌같다면

아이폰 13 미니는 장난감같은 느낌ㅋㅋ;;;

 

(이와중에 스우파 과몰입 사람 나야나)

 

 

카메라도 전에 쓰던 se2020보다는

훠어어어어어얼씬 좋아졌어요

훨씬 선명하고 초점도 잘 잡고!

 

 

통화중인 아이폰 13 미니 유저^^

실제로 들고 다니면 이런 느낌?

 

손에 착 감겨서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습니다

색상도 미드나이트 이번에 이쁘게 잘 뽑혔어요

 

미니를 딱 드는 순간...

아.. 나도 미니 살걸이라는 후회가 살짝 들었지만^^,,,

어차피 미니를 사나 프로를 사나

후회는 할 거기때문에

저는 프로로 만족하겠습니당ㅎㅎㅎ

 

아이폰 13 프로 언박싱은 요기 ▼

 

2021.10.18 - [일상/리뷰] - 아이폰 13 프로 그래파이트 사전예약 후기 / 언박싱

 

아이폰 13 프로 그래파이트 사전예약 후기 / 언박싱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하.. 드디어 제가 아이폰 13 프로를 받았습니다!!!!! 이 기쁨의 현장을 언박싱 포스팅으로 함께 하시죵ㅎㅎ 사전예약 오픈 당시에 저는 쿠팡을 1지망으로 11번가를 2지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