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아이폰 13 프로 그래파이트 사전예약 후기 / 언박싱

by 블노그 2021. 10.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하.. 드디어 제가 아이폰 13 프로를 받았습니다!!!!!
이 기쁨의 현장을 언박싱 포스팅으로 함께 하시죵ㅎㅎ

사전예약 오픈 당시에
저는 쿠팡을 1지망으로 11번가를 2지망으로 두고
사전예약 혜택이 뜨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것들이... 끝까지 공개를 안하는 거예요^^...


11번가는 늦게 뜨기라도 했는데
쿠팡이 진짜 12시 오픈까지 안 알려줘서
그래.. 일단 쿠팡 할인과 24개월 무이자할부
걸어본다하고 기다리고 있었죠


근데...! 12시 되자마자 쿠팡 어플로 들어간 순간
쿠팡 어플 마비되더니 아예 안 들어가져서
바로 11번가로 들어가봤는데
프로라인은 이미 매진....ㅠㅠ


그래서 취소 물량이라도 잡으려고

새로고침 계속 해도
물량이 안 뜨길래

아.. 그냥 마음 접어야겠다 생각했는데


같이 사전예약하던 친구가
11번가 2차물량 떴다고 알려줘서
2차 물량으로 사전예약 성공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1차 사전예약보다

1주일 뒤에 수령하게 되었어요

근데 쿠팡보다 할인도 쎘고

저는 현대카드뿐이었는데^^

 

쿠팡은 현대카드 24개월 무이자할부도

없었더라구요^^?ㅋ

그래서 11번가에서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수령하게 된 저의 아이,,,
취급에 주의해주셔요...
뽁뽁이에 돌돌 말아서 왔네욤

 


내가.. 내가 바로 아이폰 13프로 그래파이트 오너다!
색상 고민 진짜 많이 했는데
제가 12프로 중에서 퍼시픽블루를

 진짜 눈여겨보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 발표 때

퍼시픽블루같은 색상만 나와라 기대하고 있었는데
시에라블루가 나온 겁니다...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었는데

이번 시즌 시그니처 컬러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하도 이쁘다이쁘다해서

진짜 고민을 많이 했지만...!
금방 질릴 거 같아서 진리의 그래파이트 선택 😎

 


이번 상자는 다른 시리즈들과 다르게
비닐 포장없이 저렇게 씰로 봉인이 되어있었죠
중국에선 저걸 가포장해서

재판매한다는 소리도 있던데...
주의해야겠어요...

 


이거.. 또.. 뜯는 맛이 있죠...ㅎㅎ...
맥북 언박싱 때와는 또다른 쾌감
배운 변태 애플...
shut up & take my money!!!

 


쭈우우우우욱

 


밑에도 쭈우우우욱하면

 


짜잔!!!!!!
저희 아이 영롱한 것 좀 보세요ㅠㅠㅠㅠ

 

 


이게 자연광에서 비친 모습
형광등에서 보면 이거보단 살짝 더 밝아요!
12프로 그래파이트에서
살짝 메탈릭한 색이 한방울정도 섞인 느낌?ㅎㅎ

 


카메라 크기는 당황^^,,,,
핸드폰 수령 전에
매장 가서 구경도 해봤는데

 


실버 색상이어서 그랬는지

카메라가 너무 커보이는 거예요
그거보자마자...

나... 이거 잘 쓸 수 있겠지...? 걱정했는데!

 

그래파이트 색상은 그나마^^
 카메라가 덜 도드라져보여서 다행

 


구성품은 설명서과 C to 라이트닝 케이블
어뎁터를 넣어주던가
C to C 케이블을 넣어주던가
하나만해라 애플^^...

 


앞면 보호 필름도 벗겨볼까요

 


쭈우우우우우욱

 


하... 진짜 이제 드디어 실감난다ㅠㅠ

 


그치만 어림도없지 바로 강화유리 덮어버려야죠^^
애케플 멕여서 사시는 분들 많던데
저는 왤케 에케플에 쓰는 돈이

아까운지 모르겠어요ㅋㅋㅋㅋ


이번에도 에케플 없이 사서
바로 강화유리필름으로 덮어버리기

안 떨어뜨리고 잘 써야죵,.ㅎㅎ

 


먼지 제거하고 잘 붙여서

 


쫘자잔
오른쪽에 먼지 한톨 들어가긴했는데..
이정도쯤은 가볍게 무시ㅎ...
다음에 더 잘붙이면 되죵

 


옆면은 유광으로 처리되어있고
이마저도 고-급스러움이..뚝뚝...ㅎ

 


이제서야 전원을 켜봅니다

 


그래 반갑다 아이폰13프로야 😌

 


그리구 맥세이프 정품 케이스도
바로 장착^^....
절.대.소.중.해.
맥세이프 충전기는 없지만
모... 다음에 사지!ㅎㅎ

 


전에 쓰던 se2020폰에서
마이그레이션해서 13프로로
정보들 옮겨줍니다

 


어플이랑 설정 그대로 옮겨주는 게 신기...
그래서 사실 새 폰을 가지고 있다는

체감은 좀 덜 해요^^ㅎ

 


시리도 설정해주고

 


본격적으로 데이터 옮기기
와..근데.. 이거 40분 걸렸어요^^...
제가 폰 주문하고 나서
사진이나 어플들 정리한다고 했는데
솔직히 다 정리하진 못해서 용량이 좀 있긴했지만
다 옮기는데 시간이 꽤나 걸렸습니다

 


유심도 장착하고

 


드디어 내 폰이야ㅠㅠㅠㅠㅠ
진짜 반갑다 아이폰13프로야 ^^ㅎ

지금 사용한 지 3일정도 됐는데
저는 진짜진짜 만족해요


원래 폰은 se2020 사용하고 있었는데
요즘 환절기라 제가 손에 땀이 많아서
터치아이디가 진짜 먹통이 되다싶을 정도로

지문이 안 읽혔었어요


근데 페이스아이디 하니까 진짜 왕 편함...
마스크끼고 있어도

저는 애플워치 항상 차고 다녀서
그걸로 잠금해제하면 되니까!

그리고 무게는... 솔직히 무겁긴해요^^ㅋ;;
가끔 벽돌을 들고 다니나 생각이 들긴하는데
그래도 막 진짜

와 손목 부러지겠다싶을 정도는 아닌듯..?ㅋ

카메라는 진짜진짜 대만족쓰

색감... 화질... 진짜 개좋아요ㅠ

특히 이번에 접사가 진짜 완전 미쳤어요

 

그럼 13프로로 찍은 사진

몇장으로 포스팅 마무리할게용😁

 

 

맥북에어 후기도 보고가세용 ▼

 

2021.10.05 - [일상/리뷰] - M1 맥북에어 스페이스그레이 언박싱 / 3주 사용 후기 (라이트유저)

 

M1 맥북에어 스페이스그레이 언박싱 / 3주 사용 후기 (라이트유저)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얼마 전 애플의 가을 이벤트가 진행됐었는데요 모두들... 아이폰고시 합격하셨는지^^... 저는 아이폰13프로 그래파이트 겟했습니다!ㅎㅎ 암튼! 올해 이벤트의 주인공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