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부산 서면 / 맛집] 치즈가 두툼하고 고소했던 이재모피자

by 블노그 2022. 8.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이번에 부산 2박3일여행을 갔다오면서
방문한 맛집과 카페 풀어보겠습니당

먼저 부산 서면에 있는
이재모피자를 방문했는데요🍕
입짧은햇님의 맛집으로도 유명하죠~

피자없이 못 사는 제가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이재모피자 서면점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길 21

영업시간
매일 11:00 ~ 20:40
매주 일요일 휴무


완전 서면 중심거리는 아니구요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방문 전부터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는 소리를 듣고 가봤는데
잉? 밖에 줄이 하나도 없네하고
개이득 외쳤는데

 


이게 웬걸 웨이팅 장소가
따로 있었습니다^^;
웨이팅룸 문 앞에 명단이 있으니
적어두고 기다리시면
순서에 따라 직원분이 안내 도와드립니다

 


웨이팅룸에 앉아있는 손님들,,,
말이 웨이팅룸이지 그냥 야외 공간이라서
밖이 뻥 뚫려있는데 에어컨은 빵빵하게^^;;;
기다리는데 시원해서 좋긴했어요

 

 

순서를 기다리며,, 한 컷,,,

 


카운터가 있지만 주문과 계산은
이곳에서 하지 않습니다

 


바로 짜잔
테이블에 앉으면
주문할 수 있는 테블릿이 있어서

 


이곳에서 바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한번에 SSAP가능
주문 태블릿은 많이 봤어도
결제까지 되는 건
진짜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ㅋㅋ

 


저는 치즈크러스트 피자,
베이컨스파게티,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 스파게티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살짝 매콤하대서 베이컨스파게티로 결정!

치즈크러스트피자가 대표메뉴라고 들어서
피자는 고민없이 치즈크러스트 피자로 골랐어용

 


아 그리고 포장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따로 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웨이팅 없이 바로 주문 SSAP가넝한~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며 여기저기 구경중,,
사람 많구요 2층까지 자리가 있습니다
평일 점심에 방문했었는데도
2층에 사람이 꽉 차있었던,,,

 


먼저 음료컵과 식기류를 가져다주시는데요
음료와 반찬은 셀프바에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라고 해봤자 피클뿐인 셀프바

 


이재모피자는 신기하게 컵도 스댕컵이고
빨대도 안준다고 하더라구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이용하는 입장에선 불-편

 


기다리다보니 서빙로봇이 메뉴를 갖다줬어요!
귀엽고 신기한 서빙로봇ㅎ

 


짜잔-!
피자와 오븐스파게티에 환장하는 저는
기쁨을 감출 수 없었어요ㅋ

 

반응형

 


치즈크러스트 M (2.4)

일단 너무 유명한 메뉴이기때문에
머 임실치즈를 써서 치즈가 다르다
너무 맛있다는 평을 듣고 가서
기대가 한껏 올라가있었습니다

 


치즈가 쫘압-!
일단 첫맛은!
엥? 그냥 지X환임실치즈피자맛인디?이랬는데

 


요요요 크러스트부분이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치즈가 몽땅 들어가서
약간 시카고피자 먹는 기분이 들기도?

 


토핑맛은 일반 피자들이랑 비슷비슷
근데 먹다보니 이것도 맛있다!

 


핫소스도 촵촵 뿌려서 먹어보고~!

 


베이컨스파게티 (0.8)

토마토오븐스파게티는 알던 맛일 거 같아서
시켜본 베이컨스파게티입니다

 


테이블에 보시면 스파게티 먹는 법이 나와있어요
아무래도 치즈맛으로 승부하는 곳이다보니
치즈가 잘 섞이도록 안내가 되어있네용

 


어디 안내문처럼 잘 스까봅시다!

 


면과 치즈가 하나가 되도록 촵촵 잘 스까무그라!

 


그러다보니 완성된 베이컨스파게티~!

 


맛도 한번 봐봅시다-!
스파게티도 치즈맛이 살아있다보니 고소고소하고
베이컨의 짭짤한 맛이 살아있어요

약간 로제느낌인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먹다보니 살짝 느끼하긴했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다!

 


총평을 하자면-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고소한 맛이 좋았고 맛은 있긴 있었다!

근데 웨이팅이 많~~~이 길면 굳이?
굳이 이렇게까지 기다려서 먹어야하나?ㅎ

치즈가 두툼하게 올라가는
피자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방문 추천드립니당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