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웨리단길 / 맛집] 맛있는 돈까스가 땡긴다면 흑심

by 블노그 2022. 3.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남자중에 열이면 열 돈까스를 좋아한다던데...

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가만히 있다보면 어느순간

돈까스 땡길 때가 있잖아요ㅋㅋ

그럴 때 방문하기 좋은 돈까스집 추천합니다

 

 

 

돈카츠 흑심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27-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주 웨리단길에 위치한 돈까스흑심!

예전부터 전주 돈까스 맛집을 검색하면

소개되던 곳이라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가게 내부는 아담한 편이었습니다!

4인용 테이블 하나있고

나머지는 모두 바 자리였습니다

 

 

메뉴는 로스카츠, 히레카츠,

특상로스카츠, 모듬카츠정식이 있었고

사이드메뉴와 주류도 있었습니다

 

저는 특상로스가츠히레카츠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바로 주방이 보이는 오픈키친형태였어요

주문한 요리 조리과정을 다 볼 수 있고

제가 앉은 자리는 딱 튀김기 앞이어서

기름 튀지말라고 아크릴판이 있더라구요

 

 

고기 뭉탱이를 들고 가시는 사장님...

저 고기를 손질해서 바로 튀겨주십니다

 

 

뒤쪽에 있는 냉장고에서 숙성시키고

그때그때 필요한 양만큼 꺼내서

바로 조리해주시는 거 같았습니다!

이렇게 조리과정이 다 보이니까 뭔가 믿음직...ㅎ

 

 

뒤쪽에는 옷을 걸 수 있는 옷걸이도 있고

(긴 옷이 바닥에 닿지않게 판때기가 있는 센스)

 

 

테이블링 기계도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손님이 많지않아서

별도 예약없이 바로 앉았어요!

 

 

테이블에는 왼쪽부터

돈까스소스와 트러플오일이 있습니다

이런 돈까스집 필수 소스들이져...ㅎ

+ 히말라야소금

 

반응형

 

 

특상로스카츠정식 (1.4)

 

특상로스카츠는 등심중에서도 가브리살이 포함된 부위로

소량만 나오는 부위라고 해며

고소한 향미와 육즙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쪽에 지방층이 붙어있는 게 보이시나요

살코기에 지방층이 붙어있는 게

로스카츠의 특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그런지 식감이 정말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뭔가 숙성된 맛이 느껴진달까?

깊은 맛이 느껴진달까?ㅋㅋㅋㅋㅋㅋ

숙성냉장고를 직접 보니까 그렇게 더 느껴졌나봐요

합격!

 

 

히레카츠정식 (1.3)

 

히레카츠는 지방살이 안 붙어있고

안심으로 만든 돈까스입니다

 

 

그래서그런지 로스카츠보다는

약간 퍽퍽한 식감이었어요

저는 치킨 먹을 때도 퍽퍽살 안 좋아해서

로스카츠에 한 표!ㅎㅎ

 

 

흑심은 제가 방문했던 웨리단길말고

혁신도시에도 지점이 하나 더 있어요

혁신도시점은 방문 해보지않았지만

여기만큼의 맛이라면...가보고싶군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