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읍 / 맛집] 한번쯤은 가볼만하다^^.. 솜씨만두

by 블노그 2021. 1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정읍 맛집을 검색하면 빠지지않는 맛집

정읍 솜씨만두 리뷰입니다 ^ㅡ^

 

 

 

솜씨만두

 

전북 정읍시 중앙로 162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라고 써있긴하지만...

영업시간이나 영업일은 사장님 마음이라고...^^..

 

 

저는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ㅎ.....

앞에 한 세팀정도 있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좁은데 안에 직원분들 합이 안 맞는지

주문도 밀리고 포장주문은 또 따로 받고 이래서

웨이팅이 길어졌어요 ^_ㅠ

 

 

제 뒤로도 줄이 꽤 길었는데

제 바로 두팀까지만 들어오고

사장님이 아~ 우리 일 못해요 못해이러면서

문 걍 닫아버리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는 진짜 이게 끝이에요

딱 네 테이블 있고 손님 순환이 진짜 안돼요

 

 

아주머님들이 열심히 일하시지만..

왜 허둥지둥 일하시는 것처럼 보이는지...ㅎ...

 

 

메뉴는 심플하게 찐만두, 군만두

수제비만둣국, 비빔국수 네가지 있습니다

저는 찐만두 하나 군만두 하나

비빔국수 하나 주문했습니다!

 

 

매장식사가 어렵다면 포장주문도 가능한데요...

이것두 뭐 따로 줄을 서서 포장주문하고 기다린다는 건지

전화로 포장주문만 해달라고 해서 하는 건지...

 

기다리면서 손님과 직원간에 말이 많았어요

음... 그냥 기다려서 매장에서 먹는 게

맘 편할지도...?ㅎ

 

 

 

찐만두 (4,0)

 

겨우겨우 주문해서 나온 찐만두입니다

솜씨만두의 만두는 보통 만두와 모양이 좀 달라요

만두피를 얇게 돌돌 말아서 찐 만두!

 

 

만두 속도 꽉 차있었습니다

찐만두는 솔직히..

그냥 비비고 만두 먹는 느낌?ㅎ

 

 

군만두 (5,0)

 

저는 찐만두보다 군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그 중국집에서 나오는 군만두 느낌은 아니고

튀김만두에 가까운 느낌?

 

 

저 얇은 피를 기름에 튀기니까 만두느낌보다는

튀김을 먹는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간장에 콕! 찍어먹으면 존맛탱

 

 

비빔국수 (6,0)

 

야채가 팍팍 들어간 비빔국수!

다른 야채보다 상추가 많이 들어갔어요

음... 솔직히 그냥 집에서 만들어 먹는 느낌?ㅎ

 

 

국수 양이 많진 않았어요

상추가 몽땅!ㅎㅎㅎㅎ

 

 

그래도 만두에 한번 싸먹어봐야죠!

이러려고 온 건데!

 

 

군만두랑 싸먹으니까 맛있네요!

 

음.. 총평을 하자면..

솔직히 이렇게 웨이팅 기다리면서까지

먹어야하나...싶은 생각이 들긴했어요

만두 모양이 특이하기도 하고

군만두가 맛있어서 한번쯤은 가볼만하지만

 

웬만하면 사람 없을 때 일찍 가세요^^....

그러지않으면 정신 없이 움직이는

직원분들과 후다닥 문을 닫아버리는 사장님을 볼 수 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