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전주 웨리단길 / 맛집] 입에서 살살 녹는 회 이자카야 바닷고기

by 블노그 2021. 10. 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제가 해산물 정말 좋아한다고

이전 포스팅에서 말한 적 있는데요
갓 뜬 생선회도 맛있지만
숙성회는 더욱 풍미가 느껴져서 더 좋아합니다

그런 숙성회를 맛볼 수 있는 웨리단길 이자카야
바닷고기 리뷰입니다 🐟

 

 

 

 


바닷고기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2길 14

영업시간
18:00 ~ 00:00
일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따로 없기때문에

주변에 주차를 하셔야하는데

웨리단길 아시겠지만 주차할 곳 진짜 없어요^^...

다행히 보건소 주차장이 열려있어서

저는 보건소에 주차해놓고 다음날 가져갔습니다

 

 

가게 내부는 매우 협소한 편이에요!

제가 앉은 바 자리도 있고

안에 룸?형식의 테이블 자리도 있는데

좁은데 사람은 바글바글해서

차마 사진은 못 찍었어요^^....

 

 

좀 늦으면 웨이팅이 있고

영업시간이 짧기때문에

웨이팅이 길어지면

아예 입장도 못할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딱 자리가 남아서 겨우 앉았습니당ㅎ

 

 

입구 옆에는 겉옷을 걸어놓을 수 있는

옷걸이도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사시미 위주이고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모듬사시미 먼저 주문했다가

뭔가 배고플 거 같아서

사이드로 토리카와교자도 주문했습니다

 

 

주류 메뉴판은 이렇게 따로 있어요

나무판자에 있어서

특이하길래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사케나 다른 종류 술을 시켜볼까하다가

그냥 진리의 처음처럼으루,,,ㅎ

 

 

메뉴 주문하면 나오는 기본메뉴들

근데 저거 해초인가...?

뭔지 몰라서 그냥 안 먹었어요ㅋㅋㅋㅋ

 

 

 

 

모듬사시미 2인 (4.6)

 

다양한 회가 나오는 모듬사시미!

삼치, 고등어, 잿방어, 도미, 학꽁치,

굴, 연어, 성게알, 연어알이 나옵니다

 

회 먹으러 갈 땐 도미나 우럭 많이 먹었었는데

삼치, 꽁치회는 처음 먹어봐요!

 

근데 이거 왜이렇게 맛있죠ㅠㅠ...

저는 그냥 생선회인줄 알았는데

숙성회였나봐요

입에서 그냥 살살 녹아요ㅠㅠㅠㅠㅠㅠ

 

 

생선마다 맛도 다르고 느낌도 다르고

도미는 많이 먹어봤으니까 똑같겠지 했는데

이것도 달라요! 맛있어!!

 

삼치나 꽁치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아.. 좀 비리지않을까? 걱정했는데

비린맛도 하나도 안 났고

진짜 소주에 딱! 좋은 숙성회

 

 

이거 작은 컵을 주길래

뭐 맥주 따라 마시는 컵인가했는데

이름표 넣는 컵이래요

사장님 센스 귀여워...😌

 

 

토리카와교자 (1.5)

 

회만 먹기엔 허할 거 같아서 시킨

토리카와교자!

닭껍질만두튀김이라는데

이름만으로는 무슨 느낌인지 모르겠는데

 

 

먹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그냥 맛있어ㅠ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셔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약간 교자의 느낌보다는

닭다리 튀김 먹는 느낌?

윙봉을 튀긴 느낌?

하.. 사진 보니까 또 배고파지는데..?

 

 

산토리 생맥주 (0.8)

 

튀김요리 먹는데 생맥 빠질 수 없죠ㅎ

부드럽게 넘어가는 생맥 ㅠ

맛있어요

 

 

바닷고기를 1차로 오기에

좀 배고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사이드메뉴가 든든하게 있어서

웨이팅 길어지기 전에 1차로 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사이드메뉴로 교자를 시켰지만

버터우동도 많이 드시는 거 같더라구요!

 

이번주 금요일밤!

맛있는 회와 술 한잔하고 싶으시다면

전주 웨리단길 바닷고기 어떠신가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