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광주/수완지구 카페] 대형카페 세컨드원 Second One

by 블노그 2021. 9. 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광주 수완지구에 새로 생긴 핫한 카페!
세컨드원에 다녀왔습니다

 

 

큰길에서 골목길로 조금 들어가면
크게 보이는 곳이 세컨드원입니다!

 


처음 주차장과 건물크기를 보고
와... 진짜 각잡고 만든 카페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건물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있고

1층은 The Plate( 레스토랑),
Market One(리빙, 와인스토어),
Gardedn(정원)이 있고

2층은 카페

3층은 Pizzeria & POP-UP,
Art Terrace가 있습니다!

 


처음에 주차장에서 건물로 들어가면
2층 카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단 들어가자마자
엄청난 규모에 감탄이 나왔어요 ㅎㅎ;;;

 


케이크, 빵, 샌드위치, 쿠키 등
베이커리 종류가 진짜 많았습니다
빵돌이 눈돌아가는 소리~( ͡~ ͜ʖ ͡°)
맘같아선 이것저것 고르고 싶었는데
저녁시간 전에 방문해서 참았어요ㅜㅜ

 


각종 베이커리류와 음료를 팔고 있었고
특이하게 베이커리는 셀프포장을 해야하더라구요?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있는데
어떤 분이 베이커리 포장 부탁드렸더니
직원분이 자율포장대에서
포장하시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는 친구와 함께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말차크레이프를 시켰습니다.
아메리카노는 5,800원
말차크레이프는 7,500원이었습니다

저는 탄맛 커피를 좋아하는데
세컨드원 커피는 약간 신맛...?
산미가 적은 S1이라는 원두를 골랐는데도
산미가 있더라구요
말차 크레이프는 꾸덕꾸덕함이
살아있는 맛이었습니다
엄~~~~청 맛있는 말차크림 맛은 아니고
적당히 녹차 맛나는 느낌의 크림이었어요
사실 커피나 크레이프는 가격대에 비해
맛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ㅠ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카페 구경을 해봤는데요
3층을 올라가보니 제가 방문했을 때
와인페스티벌을 진행중이었습니다

 


저는 와인에 대해 자세하게 아는 편은 아니라서
이런 와인들이 있구나~~~ 하고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ㅎㅎㅎ
아! 그리고 한쪽에선 플리마켓도 같이 진행중이어서
작은 소품들도 팔고 있었습니다

 


3층 Pizzeria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2층에서 주문하고 3층에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Pizzeria쪽으로 나와보니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꽤나 넓은 공간이다보니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더라구요 ㅎㅎ..
날씨 좋은 날 앉아서
피자 혹은 커피 마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Pizzeria에서 맥주도 판매중이니
피맥도 괜찮겠네요!

 

 

1층에는 레스토랑과 리빙스토어가 있었습니다
식기류, 소스류 등등 여러가지 물품을 팔고 있었고
주로 양식에 필요한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1층 밖으로 나가면 가든이라는 곳이 있는데
잘 가꾸어진 정원과 잔디밭이 있어서
날 좋은 날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습니당
사진 찍기 좋은 곳!

 


새로 지어진 지 얼마 안됐고
레스토랑, 카페, 스토어 등 여러가지가 합쳐진
문화복합공간이라 그런지 방문한 사람이 많았습니다!
구경거리도 많고 뷰도 좋았구요
그에 비해 커피는 제 취향이 아닌 걸로...ㅎ ⊙﹏⊙∥

다음에는 3층 Pizzeria에 방문해서
날 좋은 날 피맥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