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광주 봉선동 / 맛집] 직장인 점심시간에 방문하기 좋은 쌀국수 맛집 퍼땀

by 블노그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저는 쌀국수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뭔가 먹고 싶은 메뉴가 안 떠오른다하면

바로 쌀국수 먹을 정도...?ㅎㅎ

 

광주 봉선동에 쌀국수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봤습니다!

 

 

퍼땀

 

광주 남구 용대로53번길 2-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주말 브레이크타임 X

 

 

매장 바로 앞은 주차금지여서

주차는 근처 골목길에 하셔야하고

 

 

저는 바로 옆에 광주 남구 문화원 주차장이 있어서

여기에 잠깐 주차하고 식사했습니다!

(주차해도 되는지는 모르겠어요...ㅎㅎ;;)

 

 

광주 봉선동 퍼땀은

포장이나 배달도 가능하니

매장 에서 식사가 어려우시면

집에서도 쌀국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에요

아니다 넓은가?..?

구조가 길게 되어있어서 좀 좁게 느껴졌는데

테이블 한 10개정도 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넓은건가?ㅎㅎ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다니까

주의하시길!

 

 

쌀국수 외에도 볶음밥이나

깐풍기, 칠리새우 등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쌀국수월남깐풍기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은 심플하게~

 

 

소고기쌀국수 (0.9)

 

고기가 듬뿍 올라간 쌀국수!

일단 비쥬얼은 합격입니다ㅎㅎ

양지와 사골로 육수를 장기간 우려냈다고 하고

양지차돌고기가 올라간다고합니다!

 

 

처음 딱 국물 먹어봤을 때

기존에 많이 먹어봤던 쌀국수와 좀 달랐어요

사골국물느낌이 조금 더 나는 맛이었습니다

 

약간 한국정통맛집에서 만드는 쌀국수의 느낌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월남깐풍기 (1.6)

 

깐풍기도 맛있다해서 주문!

닭다리살을 튀겨서

팜슈가소스로 볶았다고 합니다

 

 

지금 다시 봐도 맛있어보이는데요....

겉은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우리가 평소에 아는 깐풍기 맛이에요

 

 

쌀국수랑 같이 먹어보기는 처음인 거 같은데

이것도 나름 조화가 어울어지네요

쌀국수로 좀 허할 수 있는 배가

깐풍기로 채워지는 느낌ㅎㅎㅎ

 

 

콜라 (0.2)

 

튀김요리에 탄산이 빠질 수 없죠

콜라도 같이 마셔줬습니다ㅎㅎ

저 컵이 귀여워서 한 컷

 

 

오늘도 한끼 뚝딱-!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근처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신 거 같았습니다

딱 점심시간에 맛있게 먹고

들어가기 좋은 곳인듯...?ㅎㅎ

 

다들 화요팅하면서

이번주도 잘 버텨봅시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