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흥 / 카페] 녹동항에서 발견한 감성 mkr (엠케이알)

by 블노그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고흥여행 중에 발견한 감성 한스푼!

고흥 녹동항 카페

mkr (엠케이알) 리뷰입니다 😛

 

 

엠케이알 (mkr)

 

전남 고흥군 도양읍 비봉로 177 엠케이알

 

서치 중에 발견한 엠케이알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kr_coffee

 

mkr_coffee : 네이버 블로그

11 am - 9 pm

blog.naver.com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흥 여행중에

갈만한 카페 없을까 찾아보다가

감성듬뿍한 사진을 보고

찾아가게된 고흥 엠케이알 카페입니다

 

 

주변에 진짜 그냥 항구도시여서

아니..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주소 잘못 찍은 거 아니야?했는데!

있더라구요 이런 곳에...ㅎㅎ

 

 

카페 인테리어를 보니 mkr의 의미는

make it rain 인가봐요

무슨 의미를 담은 문장인지...ㅎㅎ

뭔가 있어보이긴 하네욤^...^

 

 

가게 내부는 넓지는 않습니다

사장님이 커피 만드시는 바

바로 앞에 간이 탁자와 의자정도?

옆사람 이야기 다 들리니 주의^^!

 

 

저는 아인슈페너 바닐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시켰습니다!

요즘 아인슈페너에 빠져있는데

이러다 아인슈페너

도장깨기하러 다니겠어요ㅋ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3,5)

 

산미감별사로서...

엠케이알의 커피는 산미입니다!ㅋㅋㅋㅋ

근데 산미가 강하게 느껴지는 건 아니고

적당히 어우러지는 산미!

고소함은 없었고 

산미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인슈페너 바닐라 (5,5)

 

아인슈페너에 올라간 크림은 우유맛이 느껴졌고

크림이 달달해서 산미커피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달달한 크림이 먹고 싶어서 바닐라로 시켰는데

오리지널도 있어서 그것도 맛보고싶네요!

 

 

 

엠케이알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날씨 좋은 날 바닷바람 맞으면서

커피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엠케이알 바로 앞에

녹동바다정원이라고

공원같이 조성해놓은 곳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바로 앞에서 낚시도 하시곸ㅋㅋㅋㅋ

엠케이알에서 커피 테이크아웃해서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흥 여행코스가 궁금하시다면 ↓

2021.09.11 - [일상/여행] - [고흥/숙소] 오션뷰가 멋진 썬밸리리조트

 

[고흥/숙소] 오션뷰가 멋진 썬밸리리조트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저번주 다녀온 고흥 썬밸리리조트 후기입니다~ 살면서 고흥에 가본 적은 없는데 친구가 썬밸리리조트 할인권을 받았다고해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고흥에 갔다왔습니다!

gnoblnog.tistory.com

2021.09.13 - [일상/맛집] - [고흥/맛집] 고흥 찐맛집 평화국밥

 

[고흥/맛집] 고흥 찐맛집 평화국밥

안녕하세요 그노입니다 ( •̀ ω •́ )✧ 고흥 썬밸리리조트를 다녀오고나서 찾아본 맛집 평화국밥 후기입니다 썬밸리리조트 후기는 요기 ↓ 2021.09.11 - [일상/여행] - [고흥/숙소] 오션뷰가 멋진

gnobln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